본문 바로가기
부업

경쟁 약한 소자본창업 조개구이집 갯벌의조개 매장 별로 없어요

by 위례부부 2024. 9. 9.

요즘 본업만으로는 풍족하게 먹고 살 수 있는 시기는 많이 지난 것 같아요. 예전에는 창업이라고 하면 무조건 본업이어야했지만, 요즘은 부업으로도 창업을 많이 하시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프랜차이즈 창업은 워낙 포화상태라 우리가 들어본 음식점들은 아마도 주변에 한 두개씩은 이미 입점해있을 겁니다.

 

사실 프랜차이즈 음식점 창업의 성패는 초기 선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저희 동네도 신도시인데요. 음식점이나 카페나 잘되는 공식은 거의 정해져있습니다. 초기에 들어온 브랜드는 일단 잘됩니다. 생각해보면 그들도 아무것도 없는 허허벌판에 처음 들어오는 결정이 쉬운 것은 아니었을 겁니다. 하지만 모험을 시도했고, 결국 성공한 사람들이 많아요.

 

 

 

프랜차이즈 창업은 초기 선점이 진짜 거의 다입니다. 매장수가 많지 않을 때 들어가서 자리 잡는 것이 최고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브랜드는 아마 들어보지 못한 분들이 다수일 겁니다.

 

 

 

바로 갯벌의조개라는 조개구이집인데요. 가맹을 하시면 매일 청정바다에서 올라오는 조개나 해산물 등을 공급받으실 수 있어서 해산물의 생명인 신선도를 쉽게 유지하실 수가 있습니다.

 

 

매장이 엄청 많지는 않지만, 이미 오픈한 매장들을 보면 매출이 상당한데요. 이 모든 것이 운영 노하우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영 노하우도 쉽게 전수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갯벌의조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갯벌의조개 바로가기]

 

 

또한 바로 상담요청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상담을 많이 받아보셔야 보는 시야도 넓어집니다. 당장 내일모레 창업설명회도 있으나, 발걸음이 힘드신 분들은 상담요청을 하셔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