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유치원을 다니거나, 초등학교 저학년일 경우에는 많이 달라질 수도 있지만, 사실 어린이집 다니는 4살까지의 아이들은 금방 놀다가 질리거나 다른 장난감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가격을 많이 투자하지 않는 것이 이득이다(???!??) 주의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싼 가격에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내구성도 괜찮고,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그래서 구성해봤습니다. 여러 개 구매해봤지만, 아래 말씀드리는 세 가지 중에서 고르시는 것이 시행착오를 줄이실 수 있을 것 같아서 3가지로만 선별해봤습니다.
옵티머스 합금 로봇 피규어
일단 싸요. 네 쌉니다. 아마 똑같은 제품 국내에서 구매하려면, 10만원 가까이 줘야할 거에요. 그런데 일부 쇼핑몰 보면, 같은 제품을 파는 것 같은 의심도 듭니다. 물론 가격은 3배 차이
아무튼 가격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주문한 건데, 생각보다 퀄도 좋고, 아이도 좋아해요. 혹시 아이가 로보트를 좋아하면 진짜 완전 딱입니다. 다만, 아이가 특별히 헬로카봇을 좋아한다거나 하면 실패 확률이 있을 수 있지만, 특정(?) 브랜드 상관없이 로봇을 좋아한다면 아마 좋은 선택이 될 겁니다.
중장비 어린이 장난감 트랙터 굴삭기
뭐 비슷한 맥락이긴 한데, 로보트 말고 자동차만 죽어라고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저희 둘째도 일단 시기가 좀 지난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자동차 바퀴만 보면 무조건 좋아하던 시기가 있어서 한 번 추천드려봅니다. 그 중에서도 중장비를 정말 좋아하는데, 마트에서 파는 걸 사줘도 크레인 같은거는 금방 고장나더라구요. 그럴 바에야 가격이라도 싼 거 사주자! 하고 주문한 제품이에요.
해적선
며칠 전에 큰 아이 장난감을 주문하면서 피터팬, 후크선장 소형 모형을 함께 주문해봤거든요. 그래도 인형류라서 안 좋아할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매우 좋아해주더라구요. 덕분에 후크선장과 피터팬을 태울 해적선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국내에서 주문하려고 보니까 비싸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알리에서 검색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들이 있는 겁니다. 어차피 세트 장난감도 아니고, 모형들이 올라타기만 하면 될 것 같아서 줘봤는데, 생각보다 아주아주 잘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혹시 제품들은 마음에 드는데,
조금 비싸다 싶으신가요?
비슷한데, 더 저렴한 제품은
아래로!
어필리에이트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