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어리니, 병원을 밥먹듯 가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간혹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도 갑자기 아플 때가 있는데, 원래 가던 병원은 토요일까지만 진료를 봐서 일요일, 공휴일도 진료하는 병원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똑딱 어플도 가능하고, 일요일·공휴일 모두 진료하는 병원을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루이비인후과 진료시간
- 월~금 : 9시~19시
- 토요일 : 9시~14시
- 일, 공휴일 : 9시~13시
평일에는 13시부터 14시까지 점심시간이고,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점심시간없이 진료합니다.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병원들은 대부분 토요일은 진료하고, 일요일·공휴일 진료하는 병원도 꽤 많이 있습니다. 다음에 추가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루이비인후과 위치정보
위례아이파크 2차 2층에 있습니다. 같은 층에 약국도 함께 있어서 이용하시기에 편리합니다. 다만, 병원에서 약국까지 외부로 이동해야합니다. 아이들 감기 때문에 겨울에 갈 일이 많은데, 저희는 한 명이 약국에 약 받으러 가고, 나머지 한 명은 애들 데리고 바로 지하주차장으로 갑니다. 실내로 이어진 곳이 아니라, 외부라서 꽤 춥습니다.
이루이비인후과 후기
일단 최근에 사람이 정말 많아진 것 같아요. 특히 일요일 9시 땡! 돼서 똑딱을 신청하고나면 대기인원이 100명이 넘어가는 상황도 종종 있습니다. 아직도 코로나 검사하는 환자들도 많고, 요즘 또 독감 검사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검사 후, 대기하는 공간이 따로 있긴 하지만 완벽하게 격리가 되지는 않아서 아이들을 동반하시는 분들은 검사자들도 겹치지 않게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비인후과지만 아이들 환자 비중이 꽤 높은 편이구요. 영유가검진도 가능합니다. 당연히 예방접종도 가능하구요. 원래는 성남 위례쪽 병원을 다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가 길어지니까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똑딱도 되고, 더 가까운 이루이비인후과로 옮겼는데, 요즘은 여기도 사람이 부쩍 많아진 느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