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날이 많이 많이 풀렸습니다. 아이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주말은 어디 가지? 라는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아이들이 어린 가구들은 키즈풀에 많이들 놀러가시잖아요. 키즈풀에 가면 아이들은 신나게 놀지만 어른들은 놀 게 없고, 어른들이 좋아하는 캠핑장을 가자니, 어린 아이들은 별로 안좋아하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캠핑장인데 온수풀이 있는 곳! 서울에서 접근성 좋은 곳만 몇 군데 골라봤습니다.
대부도캠핑성
기본정보
- 소개 페이지
- 입실 : 15시, 퇴실 : 11시
- 가격 : 11~23만원
- 안산 단원구 부흥로 232-68
특징
워터슬라이드는 기본 장착이며, 실외활동으로 깡통열차를 타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형카바나텐트도 가지고 있어서 최대 8인이 텐트에서 글램핑이 가능합니다.
핀란드캠핑성글램핑
기본정보
- 소개 페이지
- 입실 : 15시, 퇴실 : 11시
- 가격 : 14~35만원
- 가평 상면 물골길 102
특징
글램핑장 안에서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으며, 통 속에 들어가서 사우나도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습니다. 제가 가성비 캠핑장&온수풀을 찾다보니, 시설이 고급스럽고 럭셔리하지는 않습니다만, 가격 대비 만족하실 수 있을 거에요.
나인힐스
기본정보
- 소개 페이지
- 입실 : 15시, 퇴실 : 11시
- 가격 : 4~17만원
- 용인 처인구 원삼면 보개원삼로 1372번길 41
특징
에버랜드와 가까워서 함께 코스를 구성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사진으로 보면,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있을만한 것은 다 있는 구성이라 가성비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다만, 아이가 너무 어린 경우보다 어린이 느낌의 아이들 있으신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