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엄청 현실적인 핸드메이드 부업

by 위례부부 2024. 9. 3.

오늘 해드리는 이야기는 거의 확실하게 수익이 나지만, 그렇다고 떼돈을 벌기는 힘든 구조입니다. 하지만 저도 소소하게 하고 있는 중이고, 다양하게 아이디어를 확장시키신다면 떼돈도 가능하리라 봅니다. 저는 제가 했던 방식으로 간단하게만 알려드릴게요.

 

 

 

아이들 키우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머리핀부터 시작해서 목걸이, 팔찌 등 악세사리가 굉장히 비싼 편입니다. 스타필드 같은 곳에서 팝업스토어로 팔리는 악세사리 가격들을 보면 입이 떡 벌어져요. 저희도 여기서 시작했습니다. 팔찌 하나에 만오천원이야? 차라리 만들어주자!

 

 

 

이 페이지는 네이버에서 "티니핑 팔찌"라고 검색했을 때에 나오는 화면입니다. 상위 3곳의 쇼핑몰인데, 뭔가 비슷한 게 보이시나요? 안보이신다면 다음 그림 보시죠.

 

 

 

제가 이것만 모은 게 아니라, 이런거밖에 없습니다. 이거 알리에 가면 싸게 팔아요. 진짜 핸드메이드는 아니란 거죠.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할거냐? 제 경험을 말씀드릴게요.

 

 

 

지금 예를 티니핑으로 들었지만, 다른 캐릭터도 있고, 디자인이 가능하시다면 창조를 하셔도 무방합니다.

 

악세사리를 구성하는 부자재는 살 수 있는 곳이 많은데요. 요것도 알리 가면 좀 싸긴 합니다. 저도 한 번 구매해놓으면 꽤 오래 쓰더라구요.

위 사진 클릭하시면 부자재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하십니다. 알리 안써보신 분들은 그냥 네이버스토어에서도 가격 차이 많이 안나니까 구매하셔도 상관없어요.

 

 

 

[티니핑 팬던트]

그럼 가장 중요한 캐릭터는 어디서 구할까요? 저는 주로 요기서 구매했었는데요. 하츄핑은 이제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아직 다른 캐릭터들이 살아있으니, 하셔도 되고요. 이런 매커니즘을 이용해서 다른 것들에 적용하셔도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