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에서 제공하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많이들 이용하시나요? 저는 이번에 리콜 때문에 처음 이용해봤는데, 꽤 꽤 꽤 괜찮더라구요. 시간은 좀 지났지만 이용한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내 차량 리콜 조회
리콜은 우편물로도 오고, 각 차종 동호회, 카페 등에서 정보를 알 수 있지만 가장 정확한 것은 자동차리콜센터에 접속해서 본인 차량을 조회해보는 것인데요.
차량번호, 혹은 차대번호만 입력하면 리콜 여부를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차량번호 넣어서 조회하시면 이렇게 내역이 나오는데, 저는 BMW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서 리콜을 받았기 때문에 리콜완료라고 뜨네요.
BMW 리콜 서비스 접수
저는 군포센터에서 받았는데요. 전화 연결하자마자 번호 남기면 연락준다고 메시지가 나와서 기다렸더니, 바로 전화가 오더라구요.
BMW 군포센터 : 031-8068-8501
접수가 끝나면 바로 안내 문자가 오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군포 서비스센터에서는 10km내에 있으면 이용가능하다고 답변주셨었습니다.
BMW 차량 픽업&딜리버리
이 서비스는 예약 전화 한통만 하면, 기사님이 배정되고, 저희가 편한 장소로 차량을 가지러 오고, 다시 가져다주시는 서비스입니다. 직접 서비스 센터에 입고시키거나, 찾으러가지 않아도 되니 우리들 입장에서는 굉장히 편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상 : BMW코리아 공식구매 차량
혜택 : 서비스 무상 제공
작업
- 기본 BSI 기간 내 수리
- 기본 보증 기간 내 일부 수리
- 사고 수리
서비스 이용방법
이용방법은 위에서도 설명드렸지만, 예약 전화만 한통 하시면 일사천리로 편하게 진행됩니다.
저는 아침 8시반에 맡겼고, 오후 4시되기 전에 차량을 받았습니다. 출근하고 바로 맡기고, 퇴근하기전에 받을 수 있었어요. 시간은 협의가 가능한 것 같으니, 서비스 예약하실 때, 조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