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테크] 신한 신용카드 활용
오늘은 제 블로그에서 많이 언급했던 상테크 카드 중에 신한에서 나온 신용카드 두 장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100만원입니다.
딥에코 카드
현금 캐시백을 받는 방법은 두 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한 금액의 5%를 캐시백해주는 것이 하나이고, 다음은 걸어서 받는 5천원입니다. 제가 상세히 정리해놓은 포스팅이 있는데요. 딥에코를 전략적으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길지 않으니까 꼭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구매 금액의 5% 캐시백의 한도는 3만원까지이기 때문에 60만원 구매가 최적입니다. 그런데 딥에코 좋은 점이 상품권 구매 실적도 인정해준다는 것입니다. 이게 가장 좋은 점 같습니다. 제가 상테크 카드로 신한카드를 주로 이용하는 이유도 바로 이 점인데요. 뒤에서 소개드릴 카드 또한 상품권 구매 실적이 인정됩니다. 따라서 깔끔하게 60만원어치 상품권을 구매해주시면 땡입니다.
저는 상테크 위주로만 정리를 했는데요. 딥에코 카드는 상테크 말고도 꽤 쏠쏠한 혜택들이 많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분들은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구요!
욜로 테이스티 카드
이 카드도 굉장히 심플한데요. 실적 인정 안되는 항목이 없을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품권 구매 실적은 물론이고, 관리비, 세금, 보험료 등 모두 실적으로 인정해줍니다. 저도 굉장히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 카드에요.
복잡하게 상테크하기 싫으신 분들은 욜로 테이스티 카드로 100만원 채워서 3% 할인 받으시는 분들도 꽤 많으십니다.
신용카드 실사용 방법
저는 딥에코와 욜로 테이스티 두 개를 60만원, 10만원 상품권 결제를 하는데요. 구매 한도가 항상 남아서 신한카드 중에서 상테크 가능한 신용카드 하나를 더 물색중입니다.
아무튼 제가 실제로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딥에코 : 상품권 60만원 결제
욜로테이스티 : 상품권 10만원 결제, 관리비 20~30만원
심플하죠? 여기에 보험료나 국세 등을 납부할 시기가 오면, 욜로 테이스티 카드로 결제하고 익월에 더 많이 할인받는 형태로 운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