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

신한카드 무료주차 : 명동눈스퀘어

by 위례부부 2023. 2. 21.

제가 신한카드 무료주차장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봐주시면서 몇 가지 디테일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개별 주차장에 대한 정보가 바로 그것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방문한 적이 있는 주차장도 있고, 방문하지 못한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다 포스팅할 수는 없지만, 여러분들이 포스팅을 보고 찾아갈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동눈스퀘어 주차장 찾아가기
서울 중구 명동길 14

일단 지도를 첨부해 드릴테니, 찾아가는 방법은 지도를 참고해서 운행해 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한카드 눈스퀘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보면, 이런식으로 나와있어요. 명동지하쇼핑센터 지하도 14, 15번 출구 사이로 들어가서 주차장으로 진입하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이것만 보고 찾아가기가 쉽지 않아요. 저는 길치라서 더더욱

 

 

 

눈스퀘어 가는 길
눈스퀘어 가는 길

저는 우측에 "저 시설물"을 보고 우회전할 곳을 찾아내는데요. 연기가 아니고 수증기입니다 라는 멘트가 쓰여있는 시설물이 하나 있어요. 그 시설물 나오면 바로 우회전 하면 되겠구나 생각하시면 됩니다. 완전 편하죠?

 

 

 

눈스퀘어 가는 길
눈스퀘어 주차장 입구

노란색으로 쓰여있어서 눈에 잘띕니다. 타워형이라 입구, 출구가 좀 좁아요. 게다가 사람들도 지나다니는 도로라서 조심히 운행하셔야합니다.

 

 

 

명동눈스퀘어 주차장 사용하기

타워형이기 때문에 관리하시는 분이 입구에 계신데요. 신한카드 주차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확인이 끝나면 직원분께서 알아서 주차를 해주시구요. 간혹 카페글 보다보면, 발렛비용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저희가 발렛비용을 낼 거였으면 여기 이용 안하죠. 제가 방문했을 때는 당연히 발렛비용을 지불한 적 없구요.

 

아무튼 볼일 다 보셨으면, 주차비 정산하는 곳으로 가셔서 신한카드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주차금액과 할인금액에 동일한 금액으로 찍히면서 실제 결제되는 금액은 0원이에요. 결제가 끝나시면 주차 관리해주시는 분께 말씀드리면 타워에서 차 출고해주십니다.


댓글